부메뉴

본문

행사개요
시청률 및 미디어 노출 효과
  • 주요 국가의 2013년 F1 코리아 그랑프리 시청률
    * 스페인 43.9%, 이탈리아 20.3%, 독일 42.0%, 영국 22.1%, 프랑스 11.4%
  • - 해외 미디어 노출효과 2조 8,026억원(유럽 1조 8,956억원)
대회운영 성과
  • 한국 F1대회 전 세계 185여개국 중계로 국가브랜드 가치 제고
  • 조직위 주도의 대회 운영시스템 구축 및 안정적 대회운영
  • F1대회와 더불어 다양한 문화행사 개최로 K-POP 등 신한류와 남도의 전통문화를 전 세계에 홍보
  • 교통 정체와 숙박난 해소, 관람객 편의시설 보강 1주일 이상 이어진 지역경제권 ‘특수’ 실현